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100과4전
저녁에 늦게 자는 편입니다. 배가 너무 고픈데 안먹어야 제일 좋은 거지만 만약 먹을 수 밖에 없다면 칼로리 적고 소화잘되는 음식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늦은밤에 배가 고프다면 요구르트, 과일, 견과류 등의 건강한 간식 추천드려요
이런 음식들은 비교적 칼로리가 낮고 소화가 잘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