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홈트레이닝으로 면역력강화에 도움이 될까요?
홈트레이닝을 꾸준히 하면 정말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요즘처럼 감기나 다른 질병들이 유행하는 시기에 면역력을 높이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서요... 운동을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헬스장이나 외부에서 운동하는 것보다는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홈트레이닝 종류도 워낙 다양해서 어떤 운동을 해야 면역력에 가장 효과적일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혹시 면역력 강화에 좋은 구체적인 홈트레이닝 방법이나 운동 루틴 같은 것을 알고 계신 분이 있다면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홈트레이닝 외에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들도 있다면 함께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모든 운동은 결국 면역력을높여 줄 수 잇기 때문이랍니다.
동무을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