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비범한애벌래228
22.10.14
가을에 먹는건강한제철 음식 알려주세요
가을에 먹을수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제철 음식 어떤게 있을가요?
제철음식이 신선하고 맛도 좋고 건강에 좋더라고요
제철음식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성일 영양사
이성일 영양사
22.10.14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가을 제철음식은 굴, 게, 고등어, 배추, 꼬막, 전복, 감자, 고구마, 블루베리, 귤, 유자, 석류, 갈치,광어, 과메기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