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배책관련 낙상사고 피해자 주저리주저리

식당 의자 파손사고로 고초를 겪고있는 사람입니다. 허리,무릎,다리,정신적 스트레스까지 심하네요. 2주염좌 진단받았지만, 일주일째 치료받고있는데, 통증이 좋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의사쌤은 2주정도 침대에 누워서 안정하라고 하시네요. 단기 알바짤리고, 일도 못하고(80만원정도 손해예상) 집안일도 제대로 수행이 어려워요. 잘때도 통증이 생겨서 힘듭니다.

실비 보험 쓰고 싶어도 보험금 이중취득 문제로 생돈 나가고있고, 이것도 보장안되고,저것도 보장안되고, 병원치료비로 벌써 60썼는데, 합의금이 40 정도되는게 서글프네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식당 영업배상책임보험으로 치료비 전액과

    휴업손해, 위자료까지 싹 다 청구해야 합니다

    내 과실 없는데 40만 원 합의는 절대 금물이며

    사장님 지갑 탈탈 털어 치료부터 끝까지 받으세요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