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06년생 부모님 없이 단독고소 가능할까요?
06년생 20살이고 생일 안 지났습니다. 유튜브 내에서 제 얼굴 사진을 공개적으로 퍼뜨리며 지속적으로 괴롭히고 조롱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부모님이 알게 되시면 귀찮은 상황이 생길 것 같아서 부모님 없이 저 혼자서 단독으로 고소하고 싶습니다. 생일이 지나지 않았어도 단독 고소 및 피해자 조사 가능할까요?
법률
06년생 20살이고 생일 안 지났습니다. 유튜브 내에서 제 얼굴 사진을 공개적으로 퍼뜨리며 지속적으로 괴롭히고 조롱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부모님이 알게 되시면 귀찮은 상황이 생길 것 같아서 부모님 없이 저 혼자서 단독으로 고소하고 싶습니다. 생일이 지나지 않았어도 단독 고소 및 피해자 조사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