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언어치료 해야할까요? 32개월 아이가 말을 잘 안해요...
32개월인데 아이가 엄마,아빠,우유,까까,맘마, 이런것받게 말을 못해요
언어치료를 해야 할까요?? 아니면 좀 더 기다려 봐야 할까요??
내년에 유치원을 가야 하는데 너무 걱정이네요.
어떤 방법이 좋을지 질문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32개월인데 아이가 엄마,아빠,우유,까까,맘마, 이런것받게 말을 못해요
언어치료를 해야 할까요?? 아니면 좀 더 기다려 봐야 할까요??
내년에 유치원을 가야 하는데 너무 걱정이네요.
어떤 방법이 좋을지 질문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