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짙푸른개개비231
탄수화물 저녁 식단에만 과하게 넣으면 안좋을까요?
제가 생활패턴 때문에 간헐적 단식을 했었는데 최근 가족들과 함께 있어서 저녁에 탄수화물을 과하게 섭취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다이어트에 혀과가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간헐적 단식을 하고 저녁에 탄수화물을 과하게 섭취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단의 균형과 적절한 영양소 섭취가 중요합니다.
간헐적 단식은 일시적인 식사 제한으로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경우도 있지만, 식사를 제한한 후에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로 인해 칼로리 과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체중 유지나 증가에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사를 균형 잡힌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으로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탄수화물을 섭취할 때는 고당류와 고나트륨 음식을 피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할 때 식사를 하는 동안에는 균형적인 식단으로 식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가 있는 음식을 드시게 되면 한쪽 영양이 너무 커져 버리기 때문에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