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검붉은코브라279
고기를 냉동실에 보관해도 영양적으로는 괜찮나요?
냉동실에 보과하는 고기영양분은 냉장에 보관하는 고기에 비해 많이 부족해지나요? 영양분이 파괴되나요?
한번에 대량으로사서 냉동실 보관하는게 생활비에 도움이 되는데 위내용도 알고있는게 좋을것같아 문의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고기 같은 경우는 냉동을 시켜도 특별하게 영양성분이 손실이되거나 하는 부분들은 적습니다 물론 오랫동안 보관 할 경우에는 식감이나 맛이 떨어지는 단점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