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착실한악어276
유산균 꼭 먹어야 할까요? 60~70대 장건강을 위해서 건강기능식품 이 너무 많네요
음식으로 섭취한다면 어떤 음식을 많이 먹으면 좋을까요 먹는게 너무 많다보니 꾸준히 먹기가 쉽지 않아요 좋은 유산균 추천 부탁 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유산균은 꼭 먹어야 하는 건 아니지만 60~70대 장건강을 위해 도움이 많이 됩니다.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하니 음식으로 자연스럽게 섭취하거나 간편한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유산균 직접 추천드리기는 어렵고 음식으로 유산균 챙기기는 요쿠르트. 김치, 된장, 청국장,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등이 있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유산균을 먹는 것이 건강에 좋은데요
비싼거 말고 몸에 맞는게 좋답니다.
가장 우선 요구르트먼저 드셔보세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유산균을 반드시 먹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본인에게 잘 맞는 유산균을 섭취한다면
건강한 장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