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사랑꾼
사랑꾼22.12.17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도와주실분
제가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도와주실분 있나요??
직장인이라 헬스장 가고 싶은데 야근이랑 주말 출근도 있어서 헬스장
회원을 하면 맨날 돈 날리는중입니다 아니면 식단이라두 도와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평소 식단이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가급적 살찌게 하는 음식인
빵 면 탄산음료 과일주스 크림이 들어간 커피 초콜릿 쿠키 과자 아이스크림의 섭취를 줄이는것부터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