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회사 퇴직금 계산 관련 문의합니다....
회사 퇴직금 계산 최근3개월로 안해도되나요
11월1일에 퇴사했다면 8월 9월 10월 평균임금으로 지급으로 알고있는데 이게 아니라 평소 평균 3개월로 지급할수있나요 왜냐하면 10월달에 바빠서 특근을 많이 나와서 40만원정도 월급이 더 높아서요 원래는 매달 250이었으나 10월에는 300가까이 나옵니다.
고용·노동
회사 퇴직금 계산 최근3개월로 안해도되나요
11월1일에 퇴사했다면 8월 9월 10월 평균임금으로 지급으로 알고있는데 이게 아니라 평소 평균 3개월로 지급할수있나요 왜냐하면 10월달에 바빠서 특근을 많이 나와서 40만원정도 월급이 더 높아서요 원래는 매달 250이었으나 10월에는 300가까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