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집주인 분에게 단기월세(3개월) 얻어서 입주 하게 되었는데요.
어제 보증금 입금하고 집에 들어와서 청소 시작했는데 전기는 켜져요.(두꺼비집 올리면 냉장고도 돌아가구요.)
어제도 평일이였는데… 오늘도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또 깜빡해서 도시가스나 등등 신고?를 못 했어요.
제가 늦게 신청하면 잘못 되는게 있을까요…??
어제, 오늘 보증금 내고 들어왔는데…. 신고? 등록? 안해서 눈치 보이는데 ㅠㅠㅠ
온라인으로라도 아침, 저녁 상관 없이 등록 할 수 있는가요?
가스, 전기, 수도 모두 다 신고? 등록 해야하나요??
집주인분께서 낸다고 했던 것 같은데..(기억이 헷갈리네요 ㅠ)
왜 등록하는건지에 대해서도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