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0년 전세임대 아파트 계악후 미입주시
함x미래xxlx안 10년 전세임대 아파트
계약금970만원 계약후 중간 납은1억2천을 은행대출하고 회사에서 대신 이자 납입후 2년이 벌써 되서
입주시기가 지났고 신용이 안되어 대출이 안되서 입주도 못 하고 해약도 안되고. 현재이자는 회사에서 입주시작으로 제가 내고있는데 부담이 많이 됩니다.7월30일자로 1억2천정도 변재해야 되는데 형편이 안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함x미래xxlx안 10년 전세임대 아파트
계약금970만원 계약후 중간 납은1억2천을 은행대출하고 회사에서 대신 이자 납입후 2년이 벌써 되서
입주시기가 지났고 신용이 안되어 대출이 안되서 입주도 못 하고 해약도 안되고. 현재이자는 회사에서 입주시작으로 제가 내고있는데 부담이 많이 됩니다.7월30일자로 1억2천정도 변재해야 되는데 형편이 안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