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색다른콜리160
겨울철에 먹을 수 있는 과매기라는 음식은 어떤 영양이 있는지 궁금해요?
사람들은 음식을 먹을 때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해서 먹는데요.
꽁치를 겨울철에 말려서 만든 음식으로 과매기라는 것이 있던데.
이것이 그냥 꽁치를 굽거나 삶아서 먹는 것과는 어떤 다른 영양 성분이 있는지
그냥 말리기만 했기 때문에 날 것과 다를 것이 없는데 건강과 위생상 괜찮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