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여전히엄준한병아리
다들 살빨리빼는 루틴같은게있을까요?
다들 살빨리빼는 루틴같은게있을까요? 신기하게 하루에 한시간정도 뛰고있는데 집만오면 3.4시간마다 배가 고파지네요 건강상문제는 없는거같은데 밖에서는 한그릇만 먹어도 배부르고 집에서는 라면두개밥말아먹으면 딱 괜찮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 배가 고프다는건 기초대사량 자체가 조금 높은 편인 것 같아요
여기서 운동량을 늘린다면 오히려 살빼기 좋은 체질을 타고 나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