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간헐적 단식하다가 현기증 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간헐적 단식이 12시간 정도 공복상태여야 하는데~
만약에 7~8시간 정도 지났을때, 배고파서 현기증나고 그러면 포기하고 먹어야 하나요?
아니면 더 버텨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였을때 현기증이나 어지러움증을 느끼신다면 공복시간을 줄이시길 권장드립니다.
(수면시간 포함하여 12시간임을 알고 지키시길 바랍니다 )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현기증이 난다면
무리하게 버티기 보다는 적절한 음식을 섭취하시는게 좋아요
신체가 보내는 신호는 무시하면 안되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