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를 할때 먹어 야하는 단백질 에서 닭가슴살 등이 아니라 고기를 먹는데 그냥 양념이 안되어 있는 고기가 아니라 양념된 고기를 먹는것 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되어 있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
양념된 고기도 칼로리가 적고 영양소 균형이 좋다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간장, 고추장 대신 허브, 후추, 마늘 등을 사용한 저칼로리 양념을 선택하고 튀김보다 굽거나 삶은 조리법을 이용하여 적당량 섭취하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