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전세계약 갱신시 갱신청구권 관련 질문입니다
이번에 전세 만기라
갱신 청구권사용을 해서
추가 연장을 했는데요
이후 2년(갱신권) 지나고
동일한 집 또 계약시
전세금 변동으로
계약서를 새로 작성을하게되면
그 금액에 대한 갱신 청구권이 새로 생기는건가요?
법률
이번에 전세 만기라
갱신 청구권사용을 해서
추가 연장을 했는데요
이후 2년(갱신권) 지나고
동일한 집 또 계약시
전세금 변동으로
계약서를 새로 작성을하게되면
그 금액에 대한 갱신 청구권이 새로 생기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