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살짝쿵수상한보더콜리
채택률 높음
오전보조 4시간 추가근무 수당어찌될까요?
보육교사 하는 중에 원아가 없어 보조를 하게되었습니다.
아침 당직 겸 오전보조 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4시간 더 일주일만 일을 해달라고 하십니다. 급여는 주신데요.
시간외 수당으로 주신다는데
이것도 세금 제하고 주시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살짝쿵수상한보더콜리
보육교사 하는 중에 원아가 없어 보조를 하게되었습니다.
아침 당직 겸 오전보조 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4시간 더 일주일만 일을 해달라고 하십니다. 급여는 주신데요.
시간외 수당으로 주신다는데
이것도 세금 제하고 주시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