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퇴사 후 급여지급관련 문의합니다!!
매달 급여 지급일이 25일인데
급여도 퇴사 직후 14일 이내에 지급해야하는게 맞나요? 아니면 매달 지급 받던 25일까지 기다려야하나용???
지금 퇴사한지 12일짼데 퇴직금도 안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15일날 노동부에 진정서 제출 예정인데
급여+퇴직금 금액을 작성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고용·노동
매달 급여 지급일이 25일인데
급여도 퇴사 직후 14일 이내에 지급해야하는게 맞나요? 아니면 매달 지급 받던 25일까지 기다려야하나용???
지금 퇴사한지 12일짼데 퇴직금도 안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15일날 노동부에 진정서 제출 예정인데
급여+퇴직금 금액을 작성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