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흰검은꼬리63
흰검은꼬리6322.12.13
하루에 한끼을 많이 먹는 것과 조금씩 세끼를 먹는 것 중 어느것이 더 좋은가요?
물론 같은 양이면 세끼를 나누어 먹는 것이 더 좋을 듯합니다.
한끼를 한번에 먹어도 다이어트, 건강상 문제가 없는 것인지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영양구성도 같고 양도 같다고 했을때 한끼에 먹는것이 더 낫습니다.
혈당관리 뿐 아니라 다이어트 측면에서 봤을때에도 한끼에 몰아서 먹는것이 낫습니다.
다만 그 양이 권장칼로리 내에서 먹는다는 전제하에서 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두 가지를 선택을 하라고 하면 저는 조금씩
조금씩 나눠 먹는 것에 한표를 던지겠습니다.
한꺼번에 많은 양을 먹는 것과
조금씩 세끼를 먹는 것을
주변 사람들을 비교를 해 보았더니
확실히 몸에 변화가 조금씩 나눠 먹은
사람이 더 좋아 보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예슬 영양사입니다.
1일 2식을 하더라도 먹을 때마다 폭식을 하면 건강에 안 좋습니다.
출처 : https://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4/14/20150414010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