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항상행복한강아지
하루 1식만 하는데 배달음식만 먹으면 살찌나요?
하루에 1식만 하고 있어요,
그런데 퇴근 후 음식 해먹는게 너무 귀찮아서 배달음식만 시켜먹고 있는데
하루 1식을 한다해도 그게 배달 음식이면 살 찌나요?
아니면 현상유지 되는걸까요?
2년정도 하루 1식만 먹었지만
키 170에 체중 60~70 사이를 왔다갔다 했어요
현재는 66 이에요
운동은 하지 않았어요
평소에 하늘보리차나 저당 곡물두유를 흡입하듯이 물 대신 먹구있구,
집오면 배달음식 시켜먹고 1시간 정도 소화 후 취침 - 다음날도 무한반복
이건 찌는건가요 빠지는건가요?
크게 몸무게를 벗어나지 않고 늘어났다 빠졌다 유지만 되더라구요
귀한 시간 내시어 질문글 봐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배달음식이나 가공식품을 위주로 섭취하게 되면 다이어트에는 좋지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