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HYJ
다이어트 찬물 샤워 얼음 씹기 효과 있나요
다이어트 중인데요 혹시 찬물로 샤워하는거랑 얼음 씹어목는거 체론을 낮춰서 갈색지방 늘려 다이어트에 좋을 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찬물 샤워와 얼음 씹기는 일시적으로 체온을 낮추고 갈색 지방을 활성화할 수 있지만, 그 효과는 매우 미미하며 다이어트에는 식단 조절과 운동이 훨씬 중요합니다. 찬물 샤워나 얼음 씹기는 부수적인 도움일 뿐, 큰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