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호로롱
이번에 퇴사를 했는데요 6월 첫째주 (6월 1일 ~5일) 근무를 했습니다. 평일 주5일 주 39시간 근무였어요.
월급으로 세후 240만원 받았는데 식대 20만원 포함입니다. 5월분은 받았구요 6월 첫째주 급여는 세후 40만원 받았는데요 이거 맞는금액인가요? 주휴가 포함이되면 더 나와야하는거 아닌가해서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1. 세전 금액을 알아야 명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2. 6월급여는 "월급여(세전)/30일*5일"로 일할 계산한 금액에서 4대보험료 및 세금을 공제한 금액을 지급받으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77베리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