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거대한향고래93
거대한향고래9323.04.14
다이어트 중에 한약먹는거 괜찬나요?
한달동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손발이 너무 차고 해서 한약을 먹으려 해요 다이어트 꾸준히 할거라서 한약 먹는거 미루기 어렵고 하면서 먹어도 될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한약은 일반적으로 천연물로 제조되어 부작용이 적고 안전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중에 한약을 복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한의사나 한약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물의 효과와 부작용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개인의 체질과 건강 상태에 따라 적합한 한약을 선택하고 적절한 용량과 기간을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되도록이면 다이어트를 하고 계실때는 식단도 어느정도 조절을 하고 계실거라
생각 합니다. 그럴때는 한약은 나중에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