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판결선고 벌금형 받았을 때, 벌금 납부 기간
사기재판으로 벌금형 선고를 받았습니다.
가납이라 요번주 납부 하지말고 다음주 납부라고 하던데
판결이 난 후 벌금을 납부하라는 기간을 우편으로 날라오나요?
아니면 판결선고 시점으로 납부해야 되는 기간이 있나요?
법률
사기재판으로 벌금형 선고를 받았습니다.
가납이라 요번주 납부 하지말고 다음주 납부라고 하던데
판결이 난 후 벌금을 납부하라는 기간을 우편으로 날라오나요?
아니면 판결선고 시점으로 납부해야 되는 기간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