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뽀얀굴뚝새243
땅콩/아몬드/호두 중 칼로리와 산패가 가장 빠른 게 무엇인가요?
땅콩은 기름이 많아서인지 먹으면 설사를 해서 잘 안먹고
있어요. 아몬드도 저하고는 안 맞아서 아몬드 하루에
20개 내외로 섭취하고 있는데
땅콩이 제일 지방이 많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땅콩 아몬드 호두의 산패는
가공 하는 방식이나 방법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어느 것이 더 먼저 라고 이야기 하기가 어렵습니다
• 안녕하세요.
칼로리와 산패 속도를 고려할 때, 아몬드가 가장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땅콩은 불포화 지방산, 단백질,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건강에 좋은 선택이며, 적당한 양을 섭취하거나 다른 견과류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몬드를 하루에 20개 정도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이로운 습관이지만, 과다 섭취는 소화 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견과류를 선택할 때는 개인의 건강 상태, 칼로리, 영양 성분, 취향을 고려해야 하며, 적당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산패 속도를 고려할 때, 땅콩이 가장 빠르고, 호두는 땅콩보다 느리지만 여전히 취약하며, 아몬드가 산패에 가장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