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감자랑 고구마도 탄수화물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GTA를좋아하는트럭소녀간호사입니다!
고구마,감자도 탄수화물인것 같은데 고구마 감자 배고플때 먹으면 혈당 스파이크 일어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안녕하세요!!
GTA를좋아하는트럭소녀간호사입니다!
고구마,감자도 탄수화물인것 같은데 고구마 감자 배고플때 먹으면 혈당 스파이크 일어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