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새우구이할 때 사용한 소금은 재사용하나요?
새우구이를 할 때 냄비 바닥에 소금을 가득 깔고 그 위에 새우를 굽습니다. 덕분에 간이 잘 맞는 새우구이를 먹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새우구이를 하고 난 후에 남은 소금은 재사용할 수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버려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새우구이를 할 때 냄비 바닥에 소금을 가득 깔고 그 위에 새우를 굽습니다. 덕분에 간이 잘 맞는 새우구이를 먹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새우구이를 하고 난 후에 남은 소금은 재사용할 수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버려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