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끝없이독특한꼬부기
채택률 높음
육아휴직 조건이 어떻게 될까요???
이전 질문에 이어 질문드려요.
회사에서 일이없어서 신랑월급에서 깎거나 강제 연차반차 쓰게 한다고 하는데.. 이게 요즘 잦아요. 주3일은 오후만 출근하는듯요;;
제가 2개월뒤 출산이라 그때 육아휴직 쓴다고 버틴다고 하는데.. (회사랑 협의보고 노동청 신고는 안한다함..)
육휴는 정부에서 준다고 하던데 맞나요??
회사 입장에서도 퇴사 권유보다는 아무래도 육휴가 나아보이나봐요.
현재 이 상태에서 육아휴직을 쓰면 얼마정도 받게 되나요? 추후 제대로 받을수 있나요? 신랑월급은 최저시급 이긴합니다. 저도 임신으로 일을 못하고 있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