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퇴사 직전인데요 얼마 받는게 맞는건가요??
23.12.10 입사
25년 1.15 퇴사 예정
*연차 15개 (1월1일에 생김)
1- 1/1 ~1/15 일에 대한 일일계산 11*11만원 과 연차 15개에 대한 금액을 받는건지 ,,,
아니면
1/10 까지 근무 월급 받고 13,14,15 일일계산 +연차 15개에대한 금액을 받는건지,.. 모르겠습니다! ㅜ
고용·노동
23.12.10 입사
25년 1.15 퇴사 예정
*연차 15개 (1월1일에 생김)
1- 1/1 ~1/15 일에 대한 일일계산 11*11만원 과 연차 15개에 대한 금액을 받는건지 ,,,
아니면
1/10 까지 근무 월급 받고 13,14,15 일일계산 +연차 15개에대한 금액을 받는건지,.. 모르겠습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