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핫한후투티241
수영하고 먹기 좋을만한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수상인명구조사 준비중인 직장인입니다
수영하고나서 단백질이랑 칼로리만 맞춰서 대충 먹었는데
본격적으로 하려니 식단과 체력관리도 신경써야할것같아 질문드립니다
몸에 밸런스가 잘 잡힐만한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운동이 끝나고 영양분 섭취가 중요하니 단백질이나 칼로리로만 맞춰서 드시기보다는
탄단지 비율은 442로
현재 탄수화물이나 지방의 비율이 높다면 조금씩 줄여나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