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영원히용기를내는쌀국수
기름진 것 먹으면 속이 너무 안좋은데 어떻게 하면 잘 먹을 수 있나요
많이 잘 먹고 싶은데 이제 뷔패를 못가겠어요 어쩌죠.나이먹으면 다 그런가요m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기름진 음식이 부담된다면 식사 전에 따뜻한 물을 마시거나, 채소나 샐러드로 먼저 위를 준비해 보세요. 식사 중간에도 소량씩 천천히 먹고 기름진 음식은 적당히 나눠 드시는 것이 좋으며 나이와 함께 소화력이 약해질 수 있으니, 과식은 피하고 소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함께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