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도로 지분에 대한 입주권 취득 가능여부
안녕하세요
고객이 24년도에 반포동 주거지역 내 도로(사도)를 취득(전체 1,088㎡ 중 90㎡) 하였는데요
공유자만 고객 포함 73명으로 전형적인 재개발 예정지역 내 도로 지분 쪼개기 투자 상품으로 보여지는데
90㎡인 경우에 입주권이 나오나요?
또, 향후 가치 상승 여력이 있는지, 재개발 진행시 예상 가능한 문제점이 어떤게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고객이 24년도에 반포동 주거지역 내 도로(사도)를 취득(전체 1,088㎡ 중 90㎡) 하였는데요
공유자만 고객 포함 73명으로 전형적인 재개발 예정지역 내 도로 지분 쪼개기 투자 상품으로 보여지는데
90㎡인 경우에 입주권이 나오나요?
또, 향후 가치 상승 여력이 있는지, 재개발 진행시 예상 가능한 문제점이 어떤게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