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시뻘건물총새152
24.09.11
식후에 혈당을 덜 오르게 하려면 어떻게 하는것이 좋은가요?
식사후에 많이 졸리고 힘든데 혈당스파이크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식후에 혈당이 덜 오르게 하려면 어떻게 하는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09.11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단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야채를 먹는게 좋긴해요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것도 좋아요
바나바잎이 좋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