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시뻘건물총새152
다이어트 정체기가 왔을때는 어떻게 극복하면 좋은가요?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몸이 적응을 한건지 몸무게 변화가 없어서 좀 힘들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몸무게 변화가 별로없는 정체기가 왔을때 극복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몸무게의 변화가 없다면 크게는 금방 빠지는 근육들이 빠졌거나
체지방이 줄었을 경우인데요
체지방이 다운되엇따면 좋은 현상이빈다.
이제 근육이 늘어나면서 건강하게 살이 빠지는거여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