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지나치게빼어난딸기
건강하게 먹고 싶은데 간식으로 뭐를 먹어야해요?
제가 마른편인데 이제 나이가 드니까 자꾸 지쳐서 살을 좀 찌우고 싶어요
근데 간식을 먹으려니까 빵이나 과자 말고 찾으려고 하니까 잘 없더라고요
뭐를 먹는게 좋을까요? 과일이나 요거트를 먹긴하는데 그거로는 딱히 배가 찬다는 느낌이 안들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을 찌우기 위해서는 고칼로리지만 영양가 있는 간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아보카토, 견과류, 땅콩버터, 치즈, 그리고 고단백 요거트 등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