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당당한관박쥐257
1일1식하고 있는데 좋은 점이 있나요? 살은 빠지긴하는데 힘이 없네용..
제목=내용.
요요 잘 오겠죠?
운동하긴 너무 귀찮아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1일 1식은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건강에 문제가 없는지 주의해야 합니다.
체중 감량: 1일 1식을 하면 하루에 섭취하는 칼로리가 줄어들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인슐린 저항성 개선: 1일 1식을 하면 인슐린 저항성이 개선되어 당뇨병, 고지혈증 등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장 건강 개선: 1일 1식을 하면 장내 세균총이 개선되어 장 건강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1일 1식을 하면 살은 빠지지만, 힘이 없을 수 있으며, 1일 1식을 하면 하루에 섭취하는 영양소의 양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요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운동을 병행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몸에 에너지를 내기 어려우시다면 1일1식보다 끼니수를 늘리시는 간헐적단식도 추천드립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에 1번 먹는 간헐적 단식을 하고 계시는 군요 그런 경우에도 균형적인 식단으로 식사를 하셔야 됩니다 오히려 몸이 안 좋은 사람은 간헐적 단식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몸에 힘이 없다고 너무 이것저것 많이 드시면 요요현상이 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