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정겨운족제비34
면역력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저번달부터 일을좀 힘들게했는데 피곤해서 그런지 편도선이많이부어서 찾아보던중에 면역력이 낮아지면 그럴수있다해서 면역력을 높이려면 약이나 음식 어떤게 도움이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평소에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으로 마늘과 파, 현미, 버섯, 감초, 강황, 제철식품, 단백질등이고 영양제로는 칼슘, 비타민C,D 아연, 셀레늄, 프로바이오틱스등의 영양제를 드시면됩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운동을 하루 땀흘릴정도로 매일하면 오히려 힘이 생기고 인스턴트 음식말고 자연식으로 담백하게 먹어보세요
그리고 번아웃오지않게 멍때리고 쉬는 것도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