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날고픈그미
채택률 높음
난항상 순수하게 살고싶은데 왜?안될...
항상 순수한 마음으로 살고 싶어요. 다른사람들 의심하지 않고 하는얘기 그대로 받아 들이고 필더 없이 사람을 대하고 싶었는데...왜!!!사람들은 뒤통수를 새게 치네요.이레 저레 사기당하고 제가 멍청해서 그럴까?있는모습 그대로 보여주고 제가 느끼는대로 접하려하는데 잘안되네요.전 인간 관계의 루저 일까요?이러다 사람들 알아가는게 힘들어 세상과 담지는 외톨이가 되는건 아닌지...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