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질문을 잘못올려서 다시 질문드립니다
두개 조합원인 상태입니다(둘다 투기과열지구)
a지역은 제가 주택 분양신청을 하였고 관리처분도 났습니다 둘다 25년도 입니다
b지역은 26년 분양신청 예정입니다
제가 5년 재당첨제한에 걸린상태에서
이때 b지역을 분양신청전에 매도를 하면
매수인이 주택입주권 받는데 문제가 없는가요?
제가 들은바로는 b지역을 분양신청전 매도해도
매수하신분이 주택못받는다고 하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두개 조합원인 상태입니다(둘다 투기과열지구)
a지역은 제가 주택 분양신청을 하였고 관리처분도 났습니다 둘다 25년도 입니다
b지역은 26년 분양신청 예정입니다
제가 5년 재당첨제한에 걸린상태에서
이때 b지역을 분양신청전에 매도를 하면
매수인이 주택입주권 받는데 문제가 없는가요?
제가 들은바로는 b지역을 분양신청전 매도해도
매수하신분이 주택못받는다고 하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