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돼지님
마누카 꿀이랑 유산균중에 어떤것 먼저?
마누카 꿀이랑 유산균 중에 어떤것 먼저 먹어야해요? 상관없나요? 둘 다 빈속에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했는데 아이들이랑 저랑 두가지 다 물 마시고 먹거든요 일어나면~~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나는 프로바이오틱스 하나는 프리바이오틱스네요
우선 장에 유산균을 뿌리고
마누카꿀로 먹이를 주는게 좋을듯 하네요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유산균을 먼저 먹고 20~30분 후에 마누카 꿀을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유산균은 공복에 위산 영향을 덜 받을 때 섭취해야 장까지 잘 도달하게 됩니다.
마누카 꿀은 항균 작용이 있어 유산균과 시간 간격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