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부쩍 다운 돼네요 다들 스트레스 어떻게 푸시나요?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마음이 자꾸 답답하네요.

다들 자신만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이나 리프레시할 수 있는 추천 취미가 있으신가요? 사소한 방법이라도 좋으니 함께 공유해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스트레스를 요새 많이 받으시나 보네요. 요즘 날씨도 더워지고 환경적으로도 불쾌지수가 높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는 환경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되게 소소하게 스트레스 해소를 하는데요.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풀고싶다라고 하는 날에는 저는 내가 좋아하는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서 스트레스 해소를 해요. 맵고 자극적인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정말 좋아지더라구요. 또한 집 근처에서 산책을 하거나 운동을 하면서 건강하게 해소하는 것도 좋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를 마시면서 심신의 안정을 찾습니다. 그리고 반신욕도 몸과 마음이 차분해져서 편안해지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1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