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단호한독수리155
단호한독수리15522.02.12
다이어트할때 고구마도 문제가 되나요?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은 없구 그냥 어디서 다 주워들은것 뿐이예요
다이어트 할때는 고구마도 적당히 먹어야 한다는데 제가 듣기론 고구마를 식단으로 먹는다면 물을 많이 마셔줄시 탄수화물이 아니라 식이섬유가 된다는데 맞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2.13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고구마도 적당량을 먹는것이 중요하지만, 한끼에 100g 내외로 먹는다면 크게 문제가되지않습니다.
또한 물을 마셔서 식이섬유가 된다는것은 잘못된 사실이며
식이섬유는 껍질에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