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목에 마취된,물이 찬 느낌이 들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제가 4년전에 평균대에서 떨어지면서 발목 부분을 부딪혔어요 모서리쪽에? 좀 쎄게 그리고 그 당시에는 아예 걷기도 힘들었고 화끈거리고 따끔했었어요 그리고 며칠 지나니까 그 부위에 무슨 물이 찬거처럼 느낌이 이상하고 만지면 마취된 느낌이 들어서 병원에 갔더니 큰병원 가보라해서 큰병원 갔더니 잘 모르겠다고해서 MRI를 찍어봤더니 피로골절이였나? 그랬었어요.
그리고나서 깁스를 하고다녔는데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이 물같고 마취된거같은 느낌은 안 사라져요 이거 어떡하나요..? 너무 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