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피부가 맑고 투명하고 좋아지게 하는 음식이 궁금해용!
여름에 밖에서 많이 놀았더니 얼굴이 조 탔습니다 ㅠ
바르는 약이나 이런건 좀 비싸서 부담이 되고
피부가 투명하고 맑게 도움이 되는 음식들에는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해주시면 너무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당연히 비타민이 되겠습니다.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는 오렌지 같은 감귤류나
키위 딸기 파프리카 브로콜리 시금치 등등이
좋습니디.
안녕하세요.
여름에 피부를 보호하고 투명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도움이 되는 과일을 나열해보겠습니다. 각종 베리류(블루베리, 라즈베리, 딸기), 당근, 푸른 잎 채소. 이러한 음식들은 비타민, 항산화 물질 등을 포함하여 피부 건강과 피부 톤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