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퇴사 관련문의요... 도와주세요ㅠㅠ
제가 퇴사 통보한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아직 모르는 게 많아 여쭈어봅니다 5월 16일에 통보를 했는데 한 달 유예기 한라고 말할 때 말을 자르고 구해질 때까지 해야 한다고 했어요 그러고 저는 또 며칠 뒤 퇴사 의사를 또 밝혔습니다 그랬는데 구해지고 나서 한 달 인수인계를 해야 한다고 말하는 거예요 근데 제가 지금 너무 힘들고 가위도 눌리고 그러는데.. 퇴사 거부하면 계속 나가야 하나요? 근로계약서에 퇴사 한 달 전 필수고지 및 후임 근로자에게 인수인계라고만 돼있어요 혹시 불이익 있을까 봐 무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