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프로아프로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침엔 샐러드, 그리고 점심엔 보통식사하면 어떨까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침에 야채 위주 + 삶은 계란 + 닭 가슴살 정도의 샐러드를 먹고
점심엔 일반적인 식사를 하는 것을
유지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점심은 일반식을 함으로써 요요현상을 방지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 아침에 샐러드를 섭취하면 저칼로리로 영양을 보충하고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유리할 수 있으며, 점심에는 균형 잡힌 일반 식사를 통하여 필요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간식은 건강한 선택을 통해 칼로리 조절을 도우며, 샐러드의 야채와 단백질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소화 건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점심에 고칼로리 음식을 제한하고, 충분한 수분 섭취와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식습관 개선과 운동은 체중 관리와 전반적인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