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데덴네
채택률 높음
물을 수시로 자주 마시는데 화장실을 40분에서 1시간에 한번씩가요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제목대로 저는 요즘 물먹는 양을 늘리려고
평소보다 자주 마셔요 한번 마실때 한컵 마실때도 있고 몇목음씩 벌컷벌컥 마시고
몇십분후 또 마시고 이럴때도 있고요
근데 화장실을 엄청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당연히 많이 마시면 자주가는 거지만
혹시나 너무 자주 가나 싶어서 괜찮은건지
질문해 봅니다 거의 40분 또는 1시간
한번씩 계속가요.. 괜찮나요?총 하루 물먹은 양은 2리터도 안되요 3분에2 정도입니다
반정도만 마실때도 있고요 또 걱정인게
가끔 소변 냄새가 진하거나(색깔은보통 또는 투명)락스? 소독약? 같은 냄새가 날때도 있어요 아무 냄새 안날때도 있고요 이건 괜찮은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