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마리마리김말이
단시간에 살빼는 방법이 뭐가 있을가요?
짧은시간 동안 안 굶고 살빼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운동중에 시간대비 살빼기 가장 좋은 운동은 어떤게 있을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단시간에 굶지 않고 살을 빼려면, 식사 조절과 고강도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식사에서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저칼로리 음식을 선택하여 포만감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헐적단식(예 : 16:9)도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균형 잡힌 식사 패턴, 물을 충분히 마시는 습관, 그리고 정기적인 식사가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단기간에 체지방을 감소하는데에는 유산소운동을 하는것이 효과적입니다. 근력운동도 병행하면 더욱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즘에 천국의 계반이란느게 있는데요
생각보다 칼로리 소모가 상당히 높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게 요즘 크로스핏이죠